-껄렁요리사-

홍대 돈까스 본문

요리

홍대 돈까스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9. 12:17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랑 홍대에 갔습니다.

친구가 타투를 하고 싶다고 해서 음 나도 할까 하다가 따라갔습니다 ㅎㅎ
그 타투집에 가서 친구랑 저랑 상담을 받고 바로는 못한다고 해서 저는 포기하고 친구는 알겠다고했죠
나와서 무엇을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친구랑 인터넷을 뒤져서 맛집을 검색했죠.
그래서 한 돈까스집을 보고 바로 기!!! 했습니다.


 꺼억! 일단 제 입맛이 이상한걸수도있는데 저 웨지감자?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잘먹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