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요즘 유행인 쿄호젤리(거봉젤리)를 소개합니다. 본문

요리

요즘 유행인 쿄호젤리(거봉젤리)를 소개합니다.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20. 01:17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하지 않나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글쓰겠습니다.
오늘 소개 할것은요. 요즘 그렇게 맛있다는 일본의 젤리 입니다.  
쿄호젤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쿄호젤리는 포도 모양에 젤리인데 거봉만한 알맹이에 젤리 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도 ASMR로 많이 쓰이고 있죠.  

                        


            요게 일반 거봉이라면.                                        이게 거봉 젤리에 모습이죠.  탐스럽네요.

             쿄호라는 말은 일본어로 거봉이라는 뜻이라네요. 한때 유행했던 물방울 떡을 닮은 모습입니다.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xmtxuGqJOJs

KAHO-ASMR 카호 님의 유튜브 입니다.

저렇게 포도 껍질같이 막이 덮여있어요. 이쑤시게 같은 것으로 터트려먹는 것이죠.

엄청 큼지막하지 않나요?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한국에서는 살수가 업고 아마존으로 해외 직구로 구매해야 된다고 합니다.   

맛은 마이구미에서 살짝 아쉬운맛? 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조금 비싸요. 1알에 천원이라고 합니다.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TzVMO2AFrQI

GONGSAM TABLE 이공삼  님의 유튜브

이분은 ㅋㅋㅋㅋ 와 저거 다 얼마죠. 전 지갑에 돈이 없어서 ㅠㅠㅠ

교호젤리를 먹을때는 흰옷을 입지 말라고 하네요. 터트리면서 과즙? 이 옷에 다 튄다고 ㅎㅎ 그리고 종류가 저것만이 있는게 아니예요. 청포도도 있습니다. ^^7

다들 일본에 놀러 가시게 된다면 사먹어 보세요. 그리고 저에게 알려주세요 ㅎㅎ

교호 젤리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한량이 었습니다.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괄도네넴띤 후기~  (0) 2019.03.20
오늘 커피 만들었어요~  (0) 2019.03.15
오늘 와인 시음을 했습니다. ㅎㅎ  (2) 2019.03.12
오늘은 초코 머핀 만들기~~~  (2) 2019.03.11
홍대 돈까스  (0) 2019.03.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