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코아 스마트 밴드 리뷰~ 갑니다 본문

생활

코아 스마트 밴드 리뷰~ 갑니다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7. 17:22

안녕하세요 인천 한량입니다.

오늘 할것은 리뷰를 할건데요..... 코아 스마트밴드 입니다 

일단 음..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ㅎㅎ


뒷면인데요  모델명은 COA Is Plus/CK7이라고 적혀있네요.

제조년월:2018년

제조자/제조국가:코아텍(coa.tec)/중국

아이폰이랑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가능하데요.

안을 보니 밴드가 일단 있고 뒤에는 설명서가 있었어요.

설명서 똻 

뒷면입니다. QR 코드가 나와있네요.

열어보니 블라블라 막 나와있네요.

다못읽었어요 ㅎㅎ


스마트 밴드를 위에서 본 모습인데 일단 엄청 가벼워요.

그리고 심플하고 문안해서 어디든 잘어울릴것 같네요

줄부분에는 COA (fit)라고 박혀있네요.

응? 저것은 머지?

뙇 힘 빡넣고 본체 부분을 당기면 본체가 뽑혀요 여기에서 시간이 너무걸렸어요.

부서지면 안되 ㅠ

뽑고난 모습인데 좀 횡하네요 밑부분이 갈고리쳐럼 되있어서 잡고있었어요.


본체를 usb 넣는데다가 꼿고 

핑 !@#%##!$^!$^#

오오 나온다

방황하다가 어떻게 블루트스 연결이 되지않아서 설명서를 넘겨보니 띠옹~~

뒤에 나와 있었어요 쒧

보니까제품번호와 왼쪽 순으로 Google play, APP STORE, 공식 블로그, COA Korea

너무 붙어있어서 QR코드 인식이 안되요 ㅠㅠ

근데 저는 아이폰이라서 APP STORE로 들어가서 Zeroner Health por 로 들어가서 앱을 다운 받았어요.

아이폰 유저님들은 앱스토어에서 까세요.

안드로이드유저는 구글 플레이에서 깔으시면됩니다.


생년월일 치고~~~~~~

연결중 

됬죠 역시 나는 하하하하하하ㅏ핳

근데 저는 저게 필요없어욬 안뛰어 다니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걸음 걷고 다시 앉아서 사진 ㅎ

이쁘죠

칼로리를 보여주네요 4칼로리 뙇

음 오늘은 스마트 밴드를 리뷰했는데 일단 편했어요. 가볍고 심플하고 무엇보다 가격 가성비가 좋아서 만약 처음으로 스마트 밴드를 사려고 하신다면 이제품이 좋은것 같습니다.

따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