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술먹고 망신 ㅋㅋㅠ 본문

생활

술먹고 망신 ㅋㅋㅠ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7. 19:14

제가 저번주 금요일에 대학교 기숙사에 들었갔습니다.

휴학했다가 대학교가는 거라 설렘반 두려움 반으로 갔어요 ㅎㅎ

기숙사에서 짐을 풀고 룸메랑 그동안 잘지냈냐? 등 질문을 하다가 말이 끊혔어요. 그래서 적적한데 술이나 먹으러가자 해서 

동기랑 술을 먹으러감니다.

이제 둘다 얼큰하게 취해서 기숙사에 들어 왔고 잘라고 샤워를 했어요.

그리고 침대에 누었는데 속이 너무 안좋은거죠.

"요거 숙취음료 먹어야겠다" 생각이 핑하고 난거예요><

바로 나갔죠. 근대 기숙사 문쪽에 외국인 두명이 있는거예요.

저의 기숙사는 10시 이후에 나가려면 지문을 찍고 나가야되요.

근대 외국인들 지문이 안찍히는거죠. ㅡㅡ 그래서 제가 "마이 마이 마이 핑걸 매직 키" 라고 가서 찍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샤워를 한 직후라서 손이 뿔어서 안찍히는거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외국인들 얼타고 저도 얼타고 그래서 순번재로 돌아가면서 찍었어욬ㅋㅋㅋ

제 차례가 되자 "띠링" 하고 찍힌거예요. 그래서 막 제가 손가락을 하늘에 쳐들고 "골든 핑거 예스 예스" 막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들이 핸썸보이 하면서 ㅋㅋ 주먹 맞대고 우정을 나누고 저는  편의점에 갔습니다. 그 뒤로는 기억이 없지만 다음날 사감님이 저한테 말해주는데 가관이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이불킥감이네 후~~~~~~~ 

이제 술안 마실래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