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캡틴 마블 보고왔어요 리뷰~ 본문

생활

캡틴 마블 보고왔어요 리뷰~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9. 20:34

영화를 본소감은 재미있습니다. 영화를 보기전에는 주위에서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색안경을 안쓰고 영화만 봐야되겠다 라고 생각하고 봤어요.대략 내용은 이렇게 흘러갑니다.예고편에서 나온것 처럼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채로 나옴니다.그리고 어밴져스는 아직 만들어지기전에 일어난 사건이죠ㅎㅎ닉 퓨리도 아직 뽀송뽀송할때 나와요 ㅋㅋㅋㅋ그리고 캡틴마블과 닉 퓨리 케미가 좋아요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고양이 구스도 나오는데 중간중간 마다 너무귀엽고 재미있고 무서워서 구스 닉 퓨리 조합도 웃겨욬ㅋㅋㅋㅋ

마블영화는 믿고 봐야됩니다.평점으로 하면 4.0정도였어요 재미있습니다.여러분들도 많이 보세요 한량이 였습니다. 

맞다 ​캡틴마블 쿠키영상은 두개 예요 꼭기다리셧다가 다보고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