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노 브랜드 체다치즈볼~ 본문

생활

노 브랜드 체다치즈볼~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13. 19:21

안녕하세요 ~ 제가 어재 이마트에 가서 노 브랜드 코너를 돌다가 인간 사료를 사버렸습니다.

두둥!!!!!

안에 들어가있는 알들을 보세요~ 호호 귀요미들 한건 없지만 마음이 부풀어 오르네요.

열어서 보니 치즈냄새가 방안에 퍼지네요. 룸메가 말하는데 처음에 제 발냄새인줄  알았다고;;;;;

보니 1cm 정도 크기가 되네요 먹어봤더니  흠 흠 요건  맥주랑 마셔야되!!!!!! 하고 뛰어나가서 맥주를 사왔답니다.

그래서 저질러 버렸어요 산지 하루밖에 안됬는데..... 반이나 먹었네요. 요거 칼로리가....... 1925kcal인데 반먹었으니까..... 대충 900kcal 먹었네요 하하하하하하 여러분들 그거 아시죠 맛있게 먹으면 0kcal 인거;; 후~

아무튼  노브랜드 치즈볼 맛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혼자만 당할수는없죠.)

노브랜드 치즈볼 리뷰였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신분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