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여드름 자국엔 핌톡스, 핌톡스 패치 본문

생활

여드름 자국엔 핌톡스, 핌톡스 패치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4. 10. 22:38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HI  HI 

버억!

ㅎㅎ 요즘 버억이 유행이라며요. 근대 어떻게 써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버억!

아무튼  너무 반가워요 ~~ 봄날씨 너무 따뜻하니 기분이 좋네요~ 나만 여자친구 없냐 후~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아이들은 여드름 자국 좁쌀여드름에 아주 효과가 좋은 아이들입니다.

아직은 새학기고 술 먹고 그러면 얼굴에 조금조금씩 올라오는 여드름이 있죠~ 어우 빡쵸!

제가 구입했을 때는 패치 3 연고 1 세트로 샀는데 가격이 조금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 사회의 새싹 같은 대학교 2학년 이니까요 흨흨.

연고 녀석에 뒤를 보니까 흠 흠,,,,  흠.......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연고에 포장지를 벗겨 보았습니다. 몸 값이 조금 나가서 그런가 느낌 있는 틀에 땋! 하고 들어가 있네요~

열어 보니 음~ 먼가-먼가 각진 하얀색이다. 뚜둥! 

그리고 옆으로 돌려서 눌러야지 나와요. 잠금장치가 있어서.

흨흨 저는 회사에서 잘못 보네주셔가지고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게 왔네요.

그래서 그런 것도 모르고 한 시간째 누루고 있었어요. 후 ~ 나도 멍청하다니까

새로 받은 것은 다시 한 5~6번 누르니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발러 봤는데 약간 따가운 그런 성분이 있나 봐요. 성분 중에 가시 모양에 성분이요. 핌톡스 파는 곳에 보시면 나와 있어요.

요 녀석도 써야 되는데 지금 못쓰고 있어요. 지금 뾰드름이 없어서요 뒤에 사진과 같이 보시면 패치에 가시가 쏟아 있어요. 그것을 뾰드름에다가 그냥 확 그냥 찔러서 5초간 눌러주시면 잘 붙습니다. 이 화장품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저에게 한번 속는 셈 치고 사보세요~~ 전 여러분들에 사랑을 응원합니다. 저 처럼 되지 마세요 ㅠㅠ  한량이었습니다.

반가웠어요. 자주 글쓰겠습니다.

학교생활 힘든데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