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렁요리사-

한요한 신곡 엑시브 본문

음악

한요한 신곡 엑시브

복숭아보다 상큼함 2019. 3. 13. 21:04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

학교생활하면서 글쓰는일이 너무 힘드네요ㅠㅠ 그래도 방문자수도 얼마 없고 하자만! 꾸준히 글을 쓰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한가수에 대하여 추천을 할라고 합니다. 
우리에 <락스타> 한요한씨 입니다. 

출생:1991년 12월 3일 

키:178cm

소속: 저스트 뮤직

소속크루: 우주비행<WYBH>

한요한씨에 저스트뮤직 들어가기전 예전 모습입니다.  저스트 뮤직입단전에 스윙스 형이 가수가 되어 앨범을 내야 하니 살을 뺴라해서 40kg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의지가 대단하네요.  

저는 한요한씨의 음악을 범버카부터 알아서 지금까지 왔네요 ㅎㅎ 

한요한 시그니쳐 사운드라고 아시나요? uno dos tres quattro  일단 앞에 3마디는 스페인 어입니다. 그리고 뒤에 한마디는 이탈리아어죠. 해석하지면 우노 도스 뜨레스 꽈드로 ~ 라고하는데 저는 우노 도스 드레스 꽉꽉이라고 밖에 안들리네요 ㅋㅋㅋ

요번 앨범의 이름은 엑시브  한요한 엑시브 입니다.

요번에 스윙스가 블랙넛 하고 한요한 욕하려고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한요한씨가 앨범을 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은 거예요~ 요즘 꿀꿀한데 신나는 노래 한번들어보세요~~


요거 뮤비가 엄청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고  한요한, 기리보이 댄스 입니다.
출처:https://www.youtube.com/user/LOENENT

요번 노래는 오아시스라고 하는데 감성 터지는 곡이예요^^
출처:https://www.youtube.com/channel/UCGB9m4VmoJUNYEYEhAvP8Ig

한요한씨 노래는 저한테 힘이 되네요. 지친 삶에 꿀같은 느낌이라 해야되나? 암트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댄스와 오아시스가 정말 좋았어요 댄스는 스트레스가 빡 풀리고 오아시스는 겜성이 올라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면 한번 들어보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Comments